아이덴티티모바일 ‘강철의기사’,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진행

2016-12-13 15:55

'강철의 기사' 업데이트 알림 이미지.[사진=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이벤트 던전 오픈 및 크리스마스 영웅 무기, 스페셜 동료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우선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제작된 ‘눈의여왕 던전’이 오픈됐다. 이 던전은 오는 26일까지만 이용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할 수 있고, 이를 클리어 시 ‘X-MAS이브’와 ‘눈의여왕 아이린’을 획득할 수 있다.

이중 ‘X-MAS 이브’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페셜 동료로, 최상급 독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강철의기사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나타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X-MAS 트리’와 사탕 모양의 ‘X-MAS 곤봉’, 눈사람 모양의 ‘X-MAS 써니’ 등 각 영웅의 전용 무기가 추가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일일 임무’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겨울 이벤트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 상자에선 무기 강화권, 방어구 강화권, 무기 랜덤 변경권, 방어구 랜덤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 오는 18일까지 ‘눈의여왕 혼내주고 보석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눈의 여왕 아이린’을 50회 이상 클리어 시 ‘보석 5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