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아시아] FT아일랜드, 亞 투어 성황리 진행중…아시아에 퍼진 '록 스피릿'
2016-12-05 11:09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아시아투어 ‘2016-17 FTISLAND LIVE [THE TRUTH]’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에 록 스피릿을 전파중이다.
이번 아시아투어는 지난 7월 FT아일랜드의 정규 6집 ‘웨어스 더 트루스(Where’s the truth?)’ 발매를 기념해 개최한 것으로 올해부터 내년까지 이어지는 투어다. FT아일랜드는 8월 서울 공연(20~21일)을 시작으로 지난 3일 타이베이 공연에 이어 상하이(16일), 홍콩(1월 21일), 싱가포르(2월 11일), 방콕 등 총 6지역에서 총 7회에 걸쳐 진행한다.
FT아일랜드는 3일 대만 NTU 스포츠 센터에서 진행된 공연에서 6집 타이틀 곡 ‘테이크 미 나우(TAKE ME NOW)’를 포함해 ‘천둥’ ‘프리덤(FREEDOM)’ ‘타임 투(Time To)’ ‘오렌지 데이즈(ORANGE DAYS)’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공연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팬들은 마지막 앙코르 곡 ‘위 아(We Are)’의 후렴을 다 같이 따라 부르고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