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호텔나우, 앰배서더 호텔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2016-12-01 08:00

호텔나우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공동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사진= 호텔나우]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가 앰배서더 호텔 그룹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나우는 전국 19개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한 앰배서더 호텔 그룹과 함께 2030 세대가 국내 호텔을 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호텔나우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2016년 올해도 수고한 나에게, 그리고 2017년의 나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월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I AM(아이엠) 멤버십’을, 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호텔나우 적립금’을 증정한다.

I AM 멤버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론칭한 2030세대를 위한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전용 멤버십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객실 숙박권 2매와 레스토랑&바 할인권 2매, 주류 무료 반입권 1매로 구성됐고,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호텔나우 적립금은 호텔나우 앱에서 객실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연말을 맞아 호텔 예약 서비스를 찾는 이용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전망돼 이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I AM 멤버십은 호텔나우 주 사용층인 2030세대를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돼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나우는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로부터 ‘주목할 만한 O2O 스타트업’이라는 찬사와 함께 감사 메시지를 받아 화제가 됐던 기업이다. 최근엔 야놀자가 호텔나우 지분 및 경영권을 인수하고, 두 서비스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