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일동히알테크, 2016 하반기 정기공채

2016-11-22 17:29

[사진=일동제약]

아주경제 이정수 기자 =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2016년 하반기 정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인허가(RA), 학술, 품질기획, 헬스케어 카테고리 매니저(HC CM), 연구부문, 생산부문 등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와 관련한 전공과 자격 요건을 갖춘 사람으로, 남성은 병역의무(면제 포함)와 관련 법률상의 하자가 없어야 한다. 국가 유공자와 보훈대상자는 관계법에 따라 우대한다.

연구부문은 유기합성, 바이오연구, 약리연구 분야에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하며, 분자설계 분야의 경우 박사 학위자에 한해 모집한다.

박사와 해외학위 취득자, 해외 신약개발 연구경력자는 우대되며, 병역특례(대체복무) 대상자로도 지원할 수 있다. 1차 면접 시 별도의 프리젠테이션 면접을 진행한다.

일동홀딩스 히알루론산 사업 계열사인 일동히알테크는 제조·품질관리 분야에서, IT 사업 계열사인 씨엠제이씨(CMJC)는 정보전략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개발, RA, 학술, 품질기획, HC CM 분야의 경우 서울시 양재동 본사, 연구부문은 경기 화성시 동탄 소재 중앙연구소, 일동히알테크는 충북 청주시 사업장이다.

지원 기간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http://ildong.com)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