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처빌, 나라사랑교육 직무연수 무료 제공

2016-11-02 09:47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에듀테크 전문 교육기업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이 나라사랑교육 직무연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선생님과 함께하는 나라사랑교육' 연수는 과거에서 현재까지의 대한민국 역사와 독립, 보훈에 관한 내용이 담긴 과정으로, 3주 30시간, 2학점짜리 직무연수다.

나라사랑교육 연수에서는 독립운동과 6·25전쟁, 북한 바로 알기, 독도, 외국 사례로 보는 나라사랑 교육 등의 내용으로, 학교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나라사랑 교육방법과 사례를 제공해, 쉽고 재미있는 나라사랑 교수-학습을 통해 교사로서의 올바른 역사의식을 기를 수 있다.

아울러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은 나라사랑교육 연수 신청자 선착순 1000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 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나라사랑교육 연수를 무료로 신청하고 수업을 충실히 이수하면, 연수 이수 후 7일 이내에 휴대폰으로 도넛 쿠폰이 전송된다.

또, 티처빌 페이스북에 게재된 나라사랑교육 연수 이벤트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1명, 미스터피자콤보R과 콜라 5명, 파리바게뜨 치즈가부드러운시간 세트 5명 등의 선물을 준다.

'선생님과 함께하는 나라사랑교육' 직무연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처빌 홈페이지(www.teachervil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