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대하 맛집은 따로있다? 랍스터, 게국지, 대하, 회 전문 ‘대양횟집’

2016-10-31 10:43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가을바다’하면 절대 빼놓을수 없는 곳, 간척사업으로 육지와 연결된 안면도 최고의 해수욕장, 바로 꽃지해수욕장이다.

끝 없는 수평선이 펼쳐지는 푸른 드넓음은 물론, 할매바위와 할배바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낙조가 가을이 되면 더할나위 없이 아름답기 때문.

때문에 안면도에는 이맘때면 가을의 향기를 느끼며 느긋한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려는 사람들이
많다.

안면도가볼만한곳에서 가을의 여유를 즐긴 후 여행객들은 안면도 맛집을 찾아 다음코스를 이어가곤 하는데, 이 맘 때쯤 안면도 계절메뉴로 유명한 것이 안면도 대하이다.

안면도 대하는 방포항 쪽이유명한데 꽃지해수욕장 맛집으로 어떤 곳이 있냐는 질문을 안면도에 거주하는 주민에게 질문하면 가장 많은 인원이 추천하는 안면도 횟집으로 ‘대양횟집’이 있다.

대양횟집은 다수의 방송출연 경력은 물론, 셀럽들이 사랑하는 맛집으로, 안면도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이다.

횟집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스끼다시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대양횟집의 큰 메리트이지만, 더 큰 메리트는 메인메뉴에 있다.

가을에 제철인 대하는 양은 물론, 맛까지 일품인 메뉴. 속까지 깊은 양념이 베어있어 향기부터 식감까지 매력적인 메뉴이다.

이어서 크기부터 남다른 랍스터, 신선한 회, 국물맛이 일품인 게국지까지 최고의 퀄리티로 내어주고 있으며, 맛 또한 좋기로 유명해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랍스터[1]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방포항길 34에 위치한 대양횟집은 꽃지해수욕장에서 5분, 안면도 수목원에서 10분거리에 있어 관광 후의 이동 또한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