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겨울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막

2016-10-28 07:48

[사진=노랑풍선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이 이달 24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 겨울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노랑풍선이 노래하는 겨울 나그네’를 콘셉트로 3주간 고객들에게 공개되는 이번 여행박람회를 통해 노랑풍선은 여행객들의 겨울 감성을 자극할 다양한 테마를 선정하고 혜택을 담은 여행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이번 겨울 온라인 여행박람회의 테마는 △낭만겨울 △우리나라 겨울 길 △온천에 몸 담그고 △따뜻한 나라 찾아 편안하게 △따뜻한 나라 찾아 신나게 △참여형 이벤트 등이다.

각각의 테마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노랑풍선 여행전문가가 엄선한 특가 상품은 물론 여행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상품별로 제공되는 특전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 박람회 기간 내 테마관의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신안마기, 다리 마사지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3월 6일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상품 구매 고객 외에도 겨울철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2매)과 스낵(팝콘+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자신의 SNS계정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의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내달 28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노랑풍선 과계자는 “이번 겨울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통해 기존의 여행상품과 차별화 하고, 또 많은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여행 박람회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