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연기학원 연우액터스, 고2 연극영화과 예비입시반 개강

2016-10-18 10:42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입시연기학원 '연우액터스'가 2018년도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고2 학생들을 중심으로 연극영화과 예비입시반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연우액터스 측은 2017 연극영화과 수시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2018 연극영화과 입시 준비를 원하는 고2 학생들이 본격적인 입시 준비를 위해 예비입시반을 개강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고2 예비입시반은 방송연기나 오디션 준비가 아닌 연극영화과 입시를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 수강료 할인 혜택을 통해 저렴한 연기학원 비용으로 연극영화과 입시준비를 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연극영화과 지망을 꿈꾸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이며 평일 저녁반과 주말반으로 구성돼 입시 연기 외 학업스케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예비입시반은 입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으며 희망대학교의 연극영화과 입시패턴 분석과 1:1 입시컨설팅. 또한 타 연기학원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입시를 준비할 수 있다.

연우액터스 관계자는 "오직 연극영화과 입시만 전문으로 하는 강사진이 포진해 있으며 효율적인 담임제와 나에게 맞는 특기 선정까지 가능하다"라며 "맞춤 플랜 제공 및 입시전략팀 컨설팅 제공을 통해 연극영화과과 입시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연우액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