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청라국제도시 첫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청라점’ 오픈

2016-10-17 10:00

[사진 제공=메가박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메가박스 84호점인 청라점을 10월 21일 공식 오픈한다.

청라점은 청라국제도시에 오픈하는 첫 번째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총 7개 상영관, 869석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메가박스는 청라점 오픈을 기념해 무료 시사회, 페이스북 이벤트, 신규 회원가입 회원을 위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최신 개봉작 ‘어카운턴트’를 비롯해 ‘비포미드나잇’, ‘부산행’, ‘굿바이 싱글’ 등 인기작을 다시 볼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드림 쏭’, ‘카이: 겨울호수의 전설’과 같은 애니메이션은 부모와 미취학 아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맘스시사회>로 마련됐다. 티켓은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이와 함께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청라점 오픈 축하 게시글을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영화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7일(월)부터 내달 16일 사이에 메가박스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청라점에서 유료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평일 영화 한 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9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청라점 오픈 및 기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www.megab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