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이상민과 호흡 잘 맞아…우리 프로그램의 브레인" (노래싸움-승부)
2016-10-13 12:57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노래싸움-승부’ MC 남궁민이 이상민과의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남궁민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 로비에서 열린 KBS 새 예능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 제작발표회에서 “이상민 감독님과의 호흡은 정말 잘 맞다”고 운을 뗐다.
그는 “서로 노래를 부르는 과정 안에서 전략을 짜는 건 굉장히 쉽지 않다. 하지만 이상민 감독님이 하시는 걸 보면 감독님이라는 포맷에 맡게 선수를 적재적소에 배치해서 자기 팀을 유리하게 끌고가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말씀도 재치있게 잘 해주시고, MC인 제가 생각했을 때 모든 걸 예측하신다. 한 마디로 저희 프로그램의 브레인이다. 머리를 잘 쓰시고 전략도 잘 쓰고 계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것들이 모두 이뤄질 만큼 굉장히 좋은 프로그램이다”라고 거듭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노래실력과 끼를 무기로 연예인들이 3인 1조로 팀을 이뤄 최고의 승부사 감독의 지휘아래 노래로 싸우는 1대 1 듀엣 서바이벌 프로그램. 배우 남궁민이 MC를 맡았으며, 이상민, 정재형, 김형석 등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