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제1회 브라이덜페어’ 성황리 개최

2016-10-06 09:2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 www.duowed.com)는 지난 2~3일 이틀간 삼성동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제1회 브라이덜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부부 3000여 명이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뤘다. 듀오웨드는 예비부부들의 ‘똑똑한 결혼 준비’를 위해 100여 개 웨딩 업체를 엄선하고 각 분야별 웨딩 전문가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방문 고객들은 실속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분주했다. 자신의 구미에 맞는 최신 웨딩 상품을 꼼꼼히 확인하고 예산에 맞는 웨딩 정보를 쫓기 위해 전시장 곳곳을 살폈다.

2017년 봄 여름 시즌 새로운 드레스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드레스 쇼’는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심플한 드레스부터 풍성한 라인의 드레스까지 최신 드레스를 선보여 예비신부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웨딩 스타일링 체험존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드레스(턱시도) 피팅과 메이크업 시연, 스튜디오 촬영 체험을 제공했다. 특히 본인에게 맞는 라인의 드레스를 직접 입고 확인할 수 있는 드레스 체험존은 큰 인기를 끌어 인파로 북적였다.

웨딩 전문가가 추천하는 웨딩패키지 상품은 최대 150만원의 금액 할인과 서비스 업그레이드가 주어졌다. 한복과 예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60%의 할인 특전이 있었다.

허니문 코너에선 유럽, 몰디브, 하와이, 발리 등 인기지역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주었다. 그 외에도 룸 업그레이드부터 스냅사진, 렌터카 등 다양한 혜택 지원과 여행 컨셉별 1:1 맞춤 스타일링까지 제공됐다.

박람회에 참석한 전 고객에게는 신혼집의 로망 드롱기 제품부터 크리스탈 프롬 스와로브스키 액세서리, 웨딩 디퓨저, 러쉬 입욕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듀오웨드 채수태 본부장은 “예비부부를 위해 볼거리는 늘리고 가격은 줄인 제1회 브라이덜페어가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 마무리 됐다”며 “이번 브라이덜페어를 놓쳐 아쉬운 예비부부가 있다면 듀오웨드 웨딩 전문가에게 연락해 정성 가득한 서비스를 받아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결혼 준비에 관한 문의 및 상담 신청은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