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 통합 인증 획득
2016-10-05 16:45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컴볼트 소프트웨어가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SAP HANA platform on IBM Power Systems)'와의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는 디지털 인메모리 플랫폼인 SAP의 HANA와 IBM 파워 시스템으로 구성된 솔루션이다.
이번 인증을 통해 컴볼트와 SAP는 고객들에게 낮은 비용으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해 기업의 비즈니스 영속성을 보장하고, 혁신을 가속화시킨다.
컴볼트는 SAP의 오래된 소프트웨어 솔루션 파트너로, 이번 인증을 통해 SAP S/4HANA 및 기타 사용 사례와 구축 유형을 포함하여 SAP HANA의 데이터에 대한 자동화 백업과 복구를 지원한다.
SAP HANA 고객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의 스냅샷 기능을 사용해 SAP HANA 개발 및 테스트 환경을 새롭게 정비하거나 복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최고기술경영자(CTO)는 "SAP HANA가 출시된 이후 컴볼트는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백업하여 필요할 경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며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통합에 관해 SAP의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면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