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매치' 정진운 여자친구 원더걸스 예은에게 사랑고백
2016-10-02 17:31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가수 정진운이 열애 공개 이후 처음으로 방송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 예은에 대한 사랑을 고백한다.
스카이티브이(skyTV)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skyDrama)는 오는 3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되는 '미스매치'를 통해 MC 정진운이 여자친구 원더걸스 예은에게 사랑이 듬뿍 담긴 영상편지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정진운은 최근 예은과 3년 동안 비밀연애를 해왔다고 공개한 바 있다.
본격적인 내용에 앞서 MC 정준하, 이상민, 김새롬은 정진운에게 축하인사를 건네며, 여자친구에서 영상편지를 쓰라고 추천하고, 정진운은 얼굴이 빨개지며 “난 오늘도 네 앞에서 웃는 광대”라며 수줍은 사랑꾼의 모습을 보인다.
'미스매치' 1회 녹화 때부터 정진운은 다른 MC들로부터 여자친구가 있는 거 같다는 의혹을 받았다. 당시 '지갑 내용물을 보고 싱글남과 품절남을 구별할 수 있다'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던 중 이상민이 정진운에게 "지갑을 정리해주는 여자가 있냐?"는 돌발질문을 던졌고 정진운은 부정도 긍정도 아닌 애매한 대답으로 의혹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양정원은 4명의 플레이어들과 커플 필라테스를 진행하며, 싱글남과 품절남을 구별해내기 위해 노력한다. 양정원은 특별 게스트도 초청해 커플 필라테스를 진행하는 동안 싱글남을 찾아내기 위한 도움을 구한다.
이번 '미스매치'에서는 MC 정준하, 이상민, 정진운이 과거 초콜릿 복근을 보유하고 있던 시절의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이상민은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며 "보정을 하나도 안한 것"이라며 자부심을 나타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하의 건강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싱글남이 유부남보다 하체가 튼튼해서 무릎씨름을 잘한다'는 도발에 발끈한 정준하가 헬스트레이너 플레이어들 중 한명과 무릎씨름을 벌인다.
'미스매치'는 '데이트 진실게임'을 주제로 여성 연예인이 일반인 남성 4인과 데이트를 통해 심리게임을 벌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양정원은 싱글남을 최종 선택해 낼 수 있을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결과는 '미스매치' 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