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커스백, 새 싱글 '슈팅스타 (with 미목 & 와이)'로 컴백

2016-09-21 11:14

[사진=써커스 엔터테인먼트, 메모러블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뮤지션 써커스백이 신곡 '슈팅스타 (with 미목 & 와이)'로 컴백한다.

21일 정오 써커스백의 소속사 써커스 엔터테인먼트는 그의 싱글로서는 4번째로 발매되는 새로운 싱글 '슈팅스타 (with 미목 & 와이)'의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써커스백은 4년이라는 짧지 않은 공백기를 거친 후의 복귀작인 싱글 '숨(with 이세준 of 유리상자)'부터 올해 봄에 발표됐던 원조 감성 보컬 김형중과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Running with the Night'를 발매했다.

민켄이 프로듀싱을 맡은 '슈팅스타'는 떨어지는 별을 바라보며 조용히 생각해보는 세상의 영원함, 낭만, 고단하지만 때로는 역설적으로 느껴지는 현실에 대한 희망을 담은 곡이다.

다소 어려운 소재를 무겁지 않게 풀어간 '슈팅스타'의 가사는 20여 년이 넘는 작품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표현법을 다져온 뮤지션 팝 밴드 'W'의 리더 배영준과 로맨스탭(Romance Tab)의 신잔디가 함께 만들었다. 최적의 목소리와 호흡을 보여주는 보컬 미목과 와이가 함께 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뮤지션 써커스백의 '슈팅스타 (with 미목 & 와이)'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