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 정진운 열애설…팬들 "왠지 잘 어울리는 커플" 축하글 [왁자지껄]

2016-09-21 07:38

[사진=정진운 예은 SNS ]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원더걸스 예은과 2AM 정진운의 열애설이 터지자 네티즌들의 축하글이 쏟아지고 있다. 

21일 스포츠동아가 '[단독] 원더걸스 예은·2AM 정진운, 3년째 열애'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보도하자 네티즌들은 "둘다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반박할 수 없다 :) 축하해요(mi******)" "왠지 잘어울리는 커플♡(kk*******)" "와 진짜 소름.... 둘이사귀는것도 놀라운데 기간에 더 놀람 오랫동안 비밀로 힘들었겠다 잘어울림(th******)" "예은이 연예하면 더 좋은 노래 나올듯ㅎㅎ(xc*******)" "축하해요!!! 잘 어울려요 두분(do******)" "헐ㅋㅋㅋㅋ이 조합은 진짜 생각도 못했다ㅋㅋㅋㅋㅋ(hs*******)" "둘다 그룹중에서는 열심히하는 애들이네.가치관 그런게 잘맞아보임(dd******)" 등 댓글을 달았다. 

이날 보도에 따르면 예은과 정진운이 3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로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가 2014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음악적 취향이 비슷하고, 음악에 대한 많은 부분에 대해 대화를 나누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예은 소속사는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발표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