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얼리버드’ 객실 도입...연내 1000개 객실 확보 제공
2016-09-12 08:43
현재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서비스 도입을 위해 전국 중소형호텔 객실 300여개를 확보했다. 연내 1000개 이상 객실을 확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객실 사용자를 위해 다음 예약 시 50% 할인된 가격에 동일 제휴숙소에 예약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 할인쿠폰은 숙박, 대실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기어때는 얼리버드 객실을 놓친 회원을 위해 ‘세컨드 얼리버드 객실’을 준비하고,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얼리버드 객실 적용 제휴점에서 얼리버드 객실이 완판되면, 자동으로 세컨드 객실이 생성된다. 사용자는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장우용 여기어때 기획총괄팀 이사는 “출장과 여행, 데이트 등 중소형호텔 활용이 빈번해지면서 사용자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전국 숙소들과 협의해 얼리버드 객실을 마련했다”며 “얼리버드 객실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대한민국디지털경영혁신대상' 수상을 기념해 모든 사용자에게 객실 예약 할인 쿠폰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발급 가능한 쿠폰으로, 숙박·대실·얼리버드 등 예약 시 2000~5000원 객실 비용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