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부터 '님과 함께2' '판타스틱'까지…JTBC 추석특집 '풍성'

2016-09-10 00:01

[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JTBC가 한가위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토크히어로’가 14일(수), 16일(금) 양일에 걸쳐 방송된다. ‘토크히어로’는 대한국민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토크의 전설들이 뭉쳐, 그들의 후계자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토크 전설로는 지석진, 윤다훈, 남희석, 주영훈, 박경림, 김신영, 이특이 출연한다.

‘토크 경력 합산 100년’에 이르는 토크 전설들은 각각 한 명의 후계자를 내세워 토크 게임을 펼친다. 이들은 ‘토크 딜러’가 제시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장 재미있는 토커를 선택하게 된다. 추석연휴에 온 가족이 둘러 앉아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14일(수) 저녁 8시 45분과 16일(금)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석 특집 방송도 이어진다. ‘아는 형님’은 10일(토), 17일(토) 밤 11시, 2주에 걸쳐 추석특집 ‘아는 누님’을 선보인다. 지난 설에 ‘아는 형님’을 찾았던 박미선, 조혜련을 필두로 솔비, 박나래, 홍진영, 허영지, 조정민 등 화제의 여성 방송인들이 ‘형님고’에 필적하는 ‘누님고’의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10일(토) 방송에는 ‘형님 학교’를 배경으로 누님들이 준비한 ‘여심을 맞혀봐’ 코너에서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내용으로 질문 공세를 펼친다. 의외의 눈물겨운 러브라인이 형성돼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7일(토) 방송에서는 추석맞이 콩트 ‘인사이드’가 공개된다. 명절을 맞아 한 가족이 된 형님과 누님들이 ‘7형제의 추석 인사이드’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3일(화) 밤 9시 30분에는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의 윤정수-김숙, 허경환-오나미 두 커플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서 만난다. 두 부부가 방송에서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방송은 두 부부가 김봉곤 훈장을 찾아가 부부 예절교육을 체험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18일(일) 밤 11시에는 ‘김제동의 톡투유’가 추석 연휴 마지막을 장식한다. 이날 방송은 ‘서울’을 주제로 청중들과 연휴동안의 귀성, 귀경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도시와 시골에서의 생활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이외에도 이번 추석 연휴에는 JTBC 화제의 드라마 ‘판타스틱’의 방영분이 전회 방송된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14일(수) 오후 2시 40분부터 ‘판타스틱’ 4회 분량을 모두 앉은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