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경악한 이유는?…KBS 추석 특집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 1차 티저 공개

2016-09-08 09:21

[사진=KBS ‘트릭 앤 트루-사라진 스푼’ ]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투명한 물이 순식간에 커피로 변해 유재석을 경악시킨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만들고 있다.

바로 KBS의 新 예능 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 사라진 스푼(이하 ‘트린 앤 트루’)의 티저 영상 속 유재석의 모습. 온라인을 통해 본 영상이 공개되자 수많은 댓글을 통해 “속임수다” “CG다”라고 말하며 열띤 갑론을박을 펼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지난 7일 KBS 2TV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트릭 앤 트루'(이세희 PD)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에는 MC를 맡은 전현무와 함께 유재석-조세호-엄현경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공개 된 영상 속 ‘트릭 앤 트루’의 MC를 맡은 전현무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유재석-조세호-엄현경에게 “고생 많으셨습니다. 커피 한잔 대접해 드릴게요”라며 유리컵에 물을 따라주고 있다. 이에 조세호는 “이거 물 아니에요?”라며 의구심을 드러냈고 유재석 역시 “이게 무슨 커피야”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에 전현무는 “이게 물로 보여요?”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더니 곧 물이 담긴 잔을 향해 두 손을 뻗었다. 그 후 두 눈을 의심케 하는 상황이 벌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순식간에 물이 커피색으로 바뀐 것. 눈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놀라운 광경에 유재석은 화들짝 놀라 토끼눈을 뜨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눈 앞에서 펼쳐진 마법 같은 광경에 충격에 휩싸인 듯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에 과연 전현무가 마술을 펼친 것인지 아니면 과학적인 현상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대해 ‘트릭 앤 트루’의 제작진은 “본 티저 예고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네티즌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본 영상은 CG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지만 어떤 트릭이 숨겨져 있을지 추측해 보며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놀라운 과학과 마술의 세계가 펼쳐질 본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트릭 앤 트루’는 과학과 마술이 만난 신개념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4일 화요일 오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