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서포터즈, 2016 유니브 엑스포 부산 참가

2016-09-08 07:50

[사진제공=알바몬]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알바몬 서포터즈가 2016 유니브 엑스포 부산에 참가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윤병준)은 알바몬의 서포터즈 프로그램 ‘몬스터즈’가 이달 10~11일 진행되는 2016 유니브 엑스포 부산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유니브 엑스포 부산은 대학생활에 궁금증을 가진 대학생을 위한 정보공유의 장으로 마련된 전국 최대 대학생활박람회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유니브 엑스포 부산은 부산 서면 놀이마루 일대에서 진행되며 약 120개 이상의 기업 서포터즈와 기업 프로그램, 대학교 교내외 동아리, NGO단체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

알바몬이 운영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알바몬 몬스터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1박 2일 동안 ‘알바당당! 알바가 갑이다’를 컨셉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알바하면서 힘들었던 일을 포스트잇에 적어 보는 △너의 곡소리를 들려줘, 돌림판을 돌리면 선물이 증정되는 △상시이벤트, 자유롭게 사진촬영이 가능한 △포토존, 숨은 알바왕을 찾는 △메인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메인 부스 운영 외에도 서면역 일대에서 알바몬 거리 홍보 활동이 예정돼 있다.

알바몬 부스는 유니브 엑스포 부산을 찾는 관람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알바몬 몬스터즈들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마련된 알바몬 부스는 아르바이트에 지친 알바생들이 당당하게 제 목소리를 내고 스트레스를 푸는 알바들의 놀이터가 될 거라는 게 알바몬 담당자의 전언.







알바몬 부스는 유니브 엑스포 부산을 찾는 관람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하여 이용할 수 있다. 유니브 엑스포 부산 행사 후기는 알바몬 몬스터즈 활동 사이트(http://www.albamon.com/Services/Mon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