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정비고객 대상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2016-09-05 10:13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 정비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차량용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SK네트웍스 제공]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 정비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차량용품 증정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해 10만원 이상 결제 하는 모든 고객들은 에탄올 워셔액 한 통을 무료로, 20만원 이상 결제 시엔 워셔액과 함께 급속충전기·고급 키체인·타올봉 등 다양한 차량용품들을 제공 받는다.

또한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한 수입차 운전 고객들은 ZIC TOP 엔진오일 교환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캐스트롤 엔진오일을 교환하는 수입차 고객들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제공하고 엔진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플러싱 작업까지 무료로 시행해 준다.

ZIC TOP과 캐스트롤은 높은 고객 충성도를 보유하고 있는 최상위급 자동차 윤활유 브랜드로, 그간 가격 부담이 큰 탓에 소비자들이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들에 대해 시중 판매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비서비스와 차량 용품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갈 것” 이라며 “스피드메이트에서 준비한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고향 나들이를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행사 시행 매장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