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창정이 돌아온다"…임창정, 정규 13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오늘(5일) 개최
2016-09-05 09:51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임창정이 컴백을 맞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가수 임창정이 오늘(5일) 오후 마포구 메세나 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정규 13집 ‘I’M‘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언론매체와 함께 일반 관객이 동시에 입장해 1회로 진행되며,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라이브 무대와 뮤직비디오 정규 13집의 노래들을 최초로 공개 한다.
임창정의 이번 정규 13집 ‘I’M’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수많은 타이틀곡 후보 중 임창정 본인이 오랜 시간 신중한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곡으로 지난 해 국민가요로 불리던 ‘또 다시 사랑’을 함께 탄생시킨 임창정과 멧돼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곡으로 강한 발라드로 귀에 쏙쏙 꽂히는 멜로디가 강한 곡이다. 듣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키며 임창정, 멧돼지 콤비가 만들어낸 또 다른 역작으로 솔직 담백한 가사와 임창정 특유의 보이스가 합쳐지고 여기에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내 ‘또 다시 사랑’에 이은 올 가을 최고의 곡으로 등극할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창정 역시 ‘갓창정’ ‘창정신’ ‘역시 임창정’ 등의 호칭을 얻으며 국민가수로 등극 했으며 또한 지난해 12월에서 올해 3월까지 열린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열어 약 5만 여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가수로써의 진면모를 뽐낸 바 있다.
한편 임창정의 정규 13집 ‘I’M’은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컴백한다 또한 영화 ‘공무수행 : 긴노유리작전’ 촬영 및 연말공연준비 등 국민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