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감동이 넘치는 월례조회

2016-09-01 16:19

[양주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양주시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성호 양주시장, 신인호 26사단장, 이범규 양주경찰서장, 서은석 양주소방서장, 간부공무원 및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월례조회에 앞서 오는 28일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청탁금지법 동영상 교육을 실시 양주시 공직자들이 스스로 청렴의식 향성은 물론 공정하고 투명한 공직문화 정착에 큰 도움을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월례조회에서 이성호 양주시장은 을지연습 준비와 실시를 통해 연습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해준 26사단장, 양주경찰서장, 양주소방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과 시정발전 유공공무원 표창 등 각종 시정 분야에서 성과를 거둔 시민과 공무원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실전과 같은 훈련에 임한 직원들의 노고를 취하하고 을지연습에 민관군이 함께 참여하여 어느 때 보다 잘 이루어진 훈련이라 말하고 계획을 잘 검토 2017년에는 보다 완벽한 훈련이 되도록 최선을 노력을 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어 오현숙 부시장의 역점시책으로 ▲청탁금지법 시행에 따른 공무원 투명성강조 ▲추석 때 저소득층이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공직자는 친절해야 하며 시민을 섬기는 사람은 항상 주인의식을 가지고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