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하나카드 할인 이벤트..."예약시 5000원 즉시할인"

2016-08-29 08:38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호텔나우(대표 김가영)가 하나카드 이용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9일 호텔나우에 따르면 숙소 예약 시 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하나카드를 통해 호텔나우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호텔나우 앱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시 하나카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추가 적립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김가영 호텔나우 대표는 “늦은 여름휴가를 준비하거나, 추석 연휴에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호텔나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나우는 국내 최초의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로,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에게 ‘주목할 만한O2O 스타트업’ 이라는 찬사와 함께 감사 메시지를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특급호텔, 호텔,리조트 등 2000여개의 제휴점을 바탕으로 중국인 인바운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중국어 웹 서비스를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