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던롭, 부드러운 타구감 지닌 ‘소프트 필’ 선보여

2016-08-23 15:51
타이틀리스트, 2016년 가을·겨울용 골프 어패럴 내놓아

                                                                                                       [사진=던롭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볼 ‘소프트 필’과 ‘소프트 필 레이디’를 선보인다. 소프트 필은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부드러워지는 EGG 코어를 사용했다. 이전 모델보다 지름은 더 커지고 압축 강도는 더 낮아진 부드러운 코어로 인해 스윙 스피드가 느린 골퍼도 볼을 쉽게 띄우고 불필요한 스핀을 줄이면서 쭉 뻗어나가는 샷을 실현할 수 있다. 소프트 필 레이디는 여성용이다. 소프트 필 모델보다 더 얇은 커버와 더 큰 코어를 넣어 볼을 더 쉽게 띄워 똑바로 멀리 날릴 수 있게 해준다. 출시 기념으로 1더즌(3만원)을 사면 1슬리브를 추가로 준다.


 

타이틀리스트 2016년 가을/겨울 어패럴                                                      [사진=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는 올해 가을·겨울 골프 어패럴을 내놓는다. 신제품은 경직되기 쉬운 동절기 시즌에 보온력을 높여줄 수 있도록 기능성 소재와 골프 디자인 설계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을 극대화한 투어 핏과 미니멀한 디자인, 독보적인 감각의 플레이 등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100만원어치 이상 구매시 거리측정기 전용 케이스나 선글래스 케이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