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드보이즈, 말레이시아 팬들 사로잡았다…첫 프로모션 ‘성공적 마무리’
2016-08-17 11:0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로드보이즈(RoadBoyz)가 말레이시아 첫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로드보이즈는 지난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3박4일간 프로모션 차 말레이시아를 방문했으며, 기자회견과 쇼케이스, 팬사인회를 개최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후 약 9개월 만에 말레이시아 첫 프로모션에 나선 로드보이즈는 쿠알라룸푸르 공항 도착과 함께 수많은 팬들의 열띤 호응으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12일 진행된 기자회견에서는 ‘Epop’, ‘8E news’, ‘Sin Chew Daily’ 등 말레이시아 대표 미디어와 주요 언론 매체들이 대거 참석, 로드보이즈를 향한 높은 취재 열기가 이어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어진 팬사인회에서 로드보이즈는 말레이시아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팬 서비스를 선보여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으며, KPOP 커버 댄스 대회 ‘Get K-RAZY KPOP Dance Cover Competition 2’의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말레이시아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로드보이즈는 “말레이시아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 분들께서 찾아와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매우 놀랐다. 기자회견을 비롯해 쇼케이스와 팬싸인회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로드보이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