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로드보이즈,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수상자 선정
2016-06-30 11:2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로드보이즈(RoadBoyz)가 ‘라이징 루키스타상’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오늘(30일) 오후 5시 서울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되는 K-한류 문화 페스티벌 ‘제2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Luxury Brand Model Awards)’에서 로드보이즈가 가수 부문 ‘LBMA STAR 라이징 루키스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해 11월 데뷔한 5인조 보이 그룹 로드보이즈는 데뷔 3개월 만에 네일 업계 1위인 ‘시크릿 네일 시스템’의 모델로 발탁된 바 있으며, 꾸준한 앨범 발매와 음악 방송, 버스킹 공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한류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가장 기대되는 스타에게 수여하는 ‘LBMA STAR 라이징 루키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로드보이즈는 “이렇게 큰 시상식에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러운데, ‘라이징 루키스타상’이라는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서 매우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K-한류 문화 페스티벌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Luxury Brand Model Awards)’는 세계 각국의 탑 모델과 국내 연기자 및 K-POP 가수들이 함께하는 국제 문화 콘텐츠 행사로, 국내 패션과 뷰티, K쥬얼리 산업의 융합을 통해 다양한 한류 브랜드의 확산과 문화 콘텐츠 교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