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블루’ CBT 사전예약 시작

2016-08-09 14:43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게임이자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의 비공개시범테스트(CB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블레이블루’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제작된 횡스크롤 대전 격투 게임이다.

등장 캐릭터는 물론 원작과 같은 일본 유명 성우의 더빙과 터치&드래그 조작 방식으로 콘솔 버전의 대전 액션 게임을 하는 듯한 고퀄리티의 조작감을 완벽하게 모바일 게임에서 구현했다.

또한,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타일과 다양한 스킬을 통해 게임의 몰입도를 증가시켜주는 통쾌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으며 화려한 스킬 이펙트까지 체험할 수 있어 원작을 사랑하는 팬은 물론 새로운 유저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시작으로 CBT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블레이블루’는 참여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 300개, 행동력 100개, 영웅보물 교환권 3개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이강경 PM은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둔 블레이블루가 CBT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가장 먼저 최고의 대전 액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레이블루’의 CBT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blaz.pupugame.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