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게임포털 ‘푸푸게임’, 올해 전속모델 마지막 멤버 당구여신 한주희 공개

2015-04-17 15:24

[사진제공-이엔피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http://www.pupugame.com/)의 2015년 전속모델의 첫 주인공인 레이싱모델 최슬기 이미지 공개에 이어, 숨겨져 있던 마지막 홍보모델로 확정된 당구여신 한주희(사진)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를 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푸푸게임'은 지난 6일(월) 8등신의 완벽한 몸매와 베이비 페이스로 남성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반전 매력의 레이싱 모델 최슬기를 첫 번째 홍보모델로 선정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유저들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전속모델에 대한 궁금증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푸푸게임’은 자사의 2015년 전속 홍보모델이 레이싱모델 최슬기와 당구여신 한주희임을 명시하며, 한 해를 두 홍보모델과 함께 알려나가게 되었다. 이번 이미지 속에는 최슬기의 섹시한 모습과 한주희의 청순한 매력이 담겨 있는데, 상반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미지처럼 푸푸게임의 다채로운 재미를 알리겠다는 목적이다.

지난 2월 MBC 스포츠플러스 당구 중계에 미녀 심판으로 등장과 동시에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높은 주목을 받은 한주희는 미녀 당구선수 차유람을 잇는 미녀 당구 여신으로 보는 이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섹시함과 청순함의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홍보모델의 조화가 푸푸게임의 다채로운 재미를 잘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두 모델의 각기 다른 매력이 더해진 푸푸게임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나가게 될 것인지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