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배우 추수현, 몽환+우아 다 갖춘 매력적인 화보 공개

2016-08-02 00:09

배우 추수현 [사진=bnt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추수현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갑동이’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등 작품들 속에서 빛나는 외모와 더불어 차분함 속에서 강인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강한 인상을 준 배우 추수현이 최근 ‘bnt’와 진행한 화보촬영에서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진행된 bnt와의 화보를 통해 배우 추수현은 몽환적이고 무심한듯한 표정, 시선을 사로잡는 도시적인 세련미와 사랑스런 미소, 우아하고 자연스런 포즈로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완벽한 8등신 각선미를 자랑한 추수현은 컨셉에 맞게 준비된 각 의상들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들을 마음껏 뽐내 촬영 내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고혹적이고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연출한 레트로 무드의 맥시드레스 콘셉트의 의상은 원래 배우 추수현의 옷 인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완벽함을 보여줬다. 더불어 도시적인 느낌과 카리스마가 돋보인 콘셉트 또한 완벽한 몸매와 무심하고 몽환적인 표정으로 촬영 내내 시선을 끌며 관계자들의 만족도를 한껏 높였다.

또한, 배우 추수현의 매력을 더 부각시켜준 사랑스럽고 행복한 일상 콘셉트는 그 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추수현의 모습을 보여줬다. 투명 메이크업과 복숭아 컬러의 옅은 볼 터치, 생기 있는 립 톤, 그리고 자연스런 포즈와 러블리한 표정은 배우 추수현의 매력을 더욱더 빛나게 했다.

한편, 배우 추수현은 2014년 tvN 드라마 ‘갑동이’로 데뷔해, SBS 드라마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男心은 물론, 시선을 끌고 있는 모태미녀 배우 추수현은 오는 8월 1일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 ‘서울아 운동하자’의 8월 피트니스 클래스 MC로 발탁돼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과 함께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배우 추수현이 출연하는 ‘서울아 운동하자’ 피트니스 클래스는 8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스포츠에서 볼 수 있다.
 

배우 추수현 [사진=bnt 제공]

배우 추수현 [사진=bn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