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銀, 중소기업 대상 'New 땡큐사장님 대출' 출시

2016-07-27 11:28

Sh수협은행은 27일 중소기업 대상 신상품 'New 땡큐사장님대출'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수협은행 ]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Sh수협은행은 27일 중소기업 대상 신상품 ‘New 땡큐사장님대출’을 출시했다.

‘New 땡큐사장님대출’은 기존 ‘땡큐사장님대출’의 대출대상과 신용대출 한도 등을 개선해 새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담보대출을 받은 고객에 대해 담보대출액의 20% 내에서 최고 4억 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하다.

대출대상은 전속거래사업자, 우수거래사업자, 우수상권사업자, 점주권사업자 중 한 가지 이상 해당되는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이다.

‘전속거래사업자’란 수협은행이 지정한 거래를 하고 있거나 거래 예정인 사업자를 말한다. ‘우수거래사업자’는 수협은행 또는 타 금융기관과의 여신거래 실적이 우수한 사업자다.  

‘우수상권사업자’는 중소기업청 상권분석시스템 분류상권 또는 중심상업지역 내 소재 사업자, '점주권사업자’는 수협은행 영업점 인근에 소재한 사업자를 말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New땡큐사장님대출은 기존에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품을 더욱 개선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신상품 개발 뿐 아니라 기존 상품에 대한 개선 또한 꾸준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