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차량 관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론칭

2016-07-26 10:00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에게 한층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한불모터스]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에게 한층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간단한 차량 조작법 안내부터 차량 정비 이력 조회, 푸조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 등이 가능한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로는 △고객 차량의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차량의 보증 만료일을 날짜와 게이지의 색깔 변화를 통해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항목들이 있다.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론칭 기념으로 오는 9월 20일까지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가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푸조 보조 배터리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기존 가입 고객 대상으로는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 인증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푸조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사용 권장을 위한 서비스 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하고 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조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시트로엥 &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오는 8월 중 리뉴얼 론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