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네모 홀릭~, 코멕스 ‘네모물병·네모컵’ 출시

2016-07-26 09:30

[사진제공=코멕스산업]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코멕스산업은 여름 무더위를 책임질 트라이탄 소재의 디자인 보틀 ‘네모물병(NEMO BOTTLE)’ 4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코멕스 네모물병은 젊은 여성 및 특히 아이들에게 어울리는 귀여운 형태와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코멕스 네모물병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색감에 기존 물병과 다른 사각 형태로 디자인됐다. 물병의 몸체와 캡을 귀엽고 부드러운 네모 형태로 디자인하고, 핑크·그린·민트의 감각적인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사각형태 프레임으로 새로움을 더하고 곰·고래·토끼 캐릭터와 감각적인 타이포가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아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물병 입구는 큰 얼음이나 과일을 넣기 쉽고 세척도 편리한 넉넉한 사이즈이며, 주입구를 좁고 긴형태로 디자인해 어린이들도 혼자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430ml의 넉넉한 용량에 프리미엄 소재인 트라이탄 재질의 몸체로 비스페놀-A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모 형태의 컵도 출시했다. ‘화이트, 옐로우, 레드, 블루’의 ‘네모컵’은 경쾌한 컬러에 귀여운 형태다.

네모컵의 몸체와 손잡이 모두 네모 형태를 지니고 있어, 사용자에 따라 트레이 위에 보관 시 손잡이가 보이는 형태나 손잡이가 보이지 않는 형태의 원하는 형태로 보관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