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캘러웨이골프,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 내놓아
2016-07-14 11:13
MFS골프, ‘골프피팅 체험공방’ 14일 오픈…플렉스파워, 부상 막는 스포츠 크림 판매중
◆캘러웨이골프는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골드 니켈로 마감 처리한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를 출시했다. 웨지 클럽의 장인 로저 클리블랜드와 캘러웨이의 연구개발팀이 공동으로 개발한 이 웨지는 S-그라인드로만 선보였다. S-그라인드는 표준이 되는 타입으로 일반적인 스윙 타입과 중간 강도의 잔디 컨디션에 적합하다. 또 로프트마다 다른 그루브를 적용했다. 세 가지 타입의 그루브가 페이스의 정밀도를 향상시켜 각각의 로프트에 맞는 최적의 스핀을 구현한다. 540개 한정판매한다. 22만원.
◆MFS골프는 ‘골프피팅 체험공방’을 14일 열었다. 매주 목∼토요일 오후 1∼6시에 진행되는 이 공방은 프로·아마추어 골퍼들은 물론 골프 피팅에 관심은 많았지만 직접 체험할 기회가 적었던 골프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한다. 클럽 분해결합, 그립 교환, 클럽길이 조정, 라이·로프트 체크 및 조정 등을 투어프로담당 전문 피터의 도움아래 직접 할 수 있다. MFS골프 분당미금점에서 예약제로 진행된다.
◆플렉스파워는 골퍼들이 부상당하지 않고 즐겁게 라운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포츠 크림을 판매중이다. 야구선수 박찬호가 사용해 더 알려진 이 제품은 부상 예방을 위한 웜업크림으로서, 근육 이완이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박세리 이미향 모중경 위창수 박상현 등의 프로골퍼들이 이 제품을 사용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