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기구도서관, UN·국제기구 전문가 멘토 강연

2016-07-05 09:52
7.27. 15시 GCF 활동 내용·역할 및 국제기구 진출 과정 등 노하우 전수, 7.5.부터 선착순 모집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에 소재한 UN 및 국제기구에 근무하는 전문가들로부터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강연이 열린다.

인천시(시장 유정복) 미추홀도서관 소속 송도국제기구도서관은 오는 27일 오후 3시 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재능기부 특강 ‘UN & 국제기구 전문가와 함께 하는 2016 멘토(Mentor)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에서는 UN 및 국제기구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를 초빙해 업무와 활동, 소중한 경험, 노하우 등을 전수해 줌으로써 청소년들의 진로와 적성 파악 등 성장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멘토 강연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는 GCF(녹색기후기금 사무국) 박형건 스페셜리스트가 강연 기부자로 나서 GCF의 활동 내용 및 역할, 담당 업무 내용, 국제기구에 꿈이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조언 등을 들려 줄 예정이다.

강연은 청소년 및 강연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송도국제기구도서관으로 전화 또는 방문접수하거나,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chuhollib.go.kr/, 교육문화프로그램→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40명 내외이며, 5일부터 접수해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851-6650~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