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아트 명문대 ‘멘토스 테이블’ 세미나 진행

2016-06-14 17:01

[사진제공=edm아트유학]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은 해외 아트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트 명문대 멘토스 테이블 세미나’를 오는 17일 edm아트유학 강남지사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아트대학 멘토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로, 세계 최고의 아트 명문 대학에 당당히 입학한 합격선배들의 경험담과 edm아트유학 전문 컨설턴트의 입학 노하우를 직접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센트럴 세인트 마틴(Central Saint Martins)예술대학 및 UCL 소속의 건축 명문 대학 바틀렛(Bartlett)에 합격한 선배들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이 진행된다. 센트럴 세인트 마틴 예술대학은 벨기에의 '엔드워프 왕립예술학교', 미국 '파슨스 디자인 스쿨’과 더불어 세계 3대 패션스쿨로 손꼽히는 곳으로 해당 학교 패션전공에 합격한 유재훈 수강생이 직접 입학 과정에서 느낀 경험들을 솔직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더불어 건축 전공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4 영국 가디언(The Guardian University Guide)이 선정한 건축학과 부분 1위 학교인 바틀렛(Bartlett)에 합격한 윤아인 수강생의 토크가 이어진다. UCL 소속의 건축대학 바틀렛의 경우 입시가 특히 까다로운 만큼 명문 건축 대학의 포트폴리오 준비 비법을 아낌없이 전수할 계획이다.

선배와의 대화 후에는 edm아트유학 소속의 전문 컨설턴트가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토론토 예술고등학교와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한 정혜수 EC(Education Consultant)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준비생들이 평소 궁금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세미나에 참가한 학생에게는 edm아트유학의 한정판 가이드북과 아트 명문대 1:1 무료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는 edm아트유학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