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꿀 보이스+꽃미남 외모의 도전자 공개 '신의 목소리'부터 네 남자의 진실 혹은 거짓 '라디오스타'까지

2016-06-08 20:00

[사진=KBS2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수요일인 오늘(8일)은 KBS2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황금어장 라디오스타'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전라남도 장흥군 편!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는 전라남도 장흥군 편으로 꾸며진다. 이수근과 홍진영은 편백나무 숲에서 쉴 새 없는 모기들의 공격을 이겨내고, 동네스타 찾기에 나선다.

◆잘~생긴 도전자의 정체 공개!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서는 목소리만으로 순식간에 100표를 달성한 도전자가 공개된다. 특히 이 도전자의 얼굴이 공개되자마자 "멋있다" 등의 감탄사가 쏟아져나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솔직 발랄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네 남자의 진실 혹은 거짓!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와 동시간대 방송되는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81회는 '신기한 노을 서프라이즈' 특집으로 꾸며진다. 잘생긴 외모에 연기력은 덤! 완벽 대세남 서강준, 국내 최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히든카드 강태오, 입만 열면 시한폭탄! 19금 토크의 최고봉 강균성, 제2의 고해! '만약에 말야'의 주인공! 감성 발라더 전우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