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신곡 ‘아하’ 티저 영상 깜짝 공개!…펑키+스포티한 매력

2016-06-02 15:08

[사진=CI ENT]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더블에스301의 신곡 ‘아하(AH-HA)’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를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이 오늘(2일)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아하(AH-HA)’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케이트 보드와 BMX 자전거 묘기 등 액티브 한 매력의 연출로 시선을 잡아 끄는 티저 영상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지난 미니 앨범 타이틀 곡 ‘PAIN’과는 달리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매력의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세 멤버의 색다른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중독성 있는 비트의 신곡 ‘아하(AH-HA)’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오는 8일(수) 이들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더블에스301의 타이틀 곡 ‘아하(AH-HA)’는 첫눈에 빠진 여자를 향한 적극적인 마음을 노래한 펑크 팝 장르의 곡으로, 그간 ‘U R MAN’, ‘PAIN’ 등을 통해 중독성 강한 음악을 선보였던 더블에스301 특유의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데뷔일을 기념하며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은 오는 8일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신곡 ‘아하(AH-HA)’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 선공개와 함께 첫 컴백 무대를 치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더블에스301의 티저 영상을 접한 팬들은 “아하~ 아하~ 벌써 중독된 듯! 더블에스301표 중독송 탄생 예감!”, “아니 이 오빠들은 갈수록 왜 더 어려지죠?”, “컴백 무대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데뷔일 맞아 발매되는 신곡이라 더욱 기대 중!!”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8일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의 컴백 무대를 가지는 더블에스301은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하(AH-HA)’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