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면역력 증진…내 아이 건강 책임진다 '리튠 키즈'

2016-05-25 09:20

LG생명과학의 ‘리튠 키즈 홍삼 플러스’ [사진=LG생명과학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건강관리의 핵심은 우리 몸을 스스로 지키는 힘, 즉 면역력을 키우는 일에서 시작된다. 특히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에겐 더욱 중요하다.

리튠의 키즈 제품군은 아이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국민 건강식품이다. '리튠 키즈 홍삼 플러스'는 홍삼의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6.5㎎ 들어있어 아이들의 신체 저항 능력을 높여준다.

비타민B군 2종과 다양한 보조 성분은 활력을 높여준다. 새콤달콤 베리 맛으로 만들어져 쓴맛을 싫어하는 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초등학교 시기는 두뇌 발달이 왕성한 이뤄지는 기간으로, 기억력과 인지력 향상에 좋은 도코사헥사에노산(DHA) 섭취가 필수적이다.

'리튠 츄어블 DHA'는 생선이 아닌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DHA를 100% 담아 중금속 축적 걱정을 덜었다.

칼슘 흡수와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도 들어있어 아이의 성장 발육을 돕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몬맛으로 오메가-3 제 특유의 비린 맛을 제거한 것도 장점이다.

'리튠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아의 장 건강을 위해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17종의 복합 유산균을 100억 마리 배합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하는 비피더스균 4종과 락토바실러스균 11종이 모두 들어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도 1일 섭취기준 대비 100% 포함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