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네이처피크닉 시즌5 오픈…아기와 함께 자연 나들이
2016-05-13 14:44
4가지 자연을 테마로 한 놀이 팁, 피크닉 맵, 선물 등 제공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유한킴벌리는 임신과 육아에서 오는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하기스 네이처피크닉 시즌5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하기스가 전개하고 있는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한 캠페인들 중 하나다. 5월 말까지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봄 햇살, 풀잎, 꽃, 흙의 4가지 자연 테마를 주제로 했으며, 나들이나 일상에서 아기와 함께할 수 있는 그림자 잡기 놀이, 나뭇잎 배 만들기, 마라카스 악기 만들기, 꽃잎 콜라주 만들기 등 자연 속 놀이팁을 제공한다. 아이의 자연 속 놀이 모습을 특별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캠페인 내용은 자연 속 일상에 주목한 것으로, ‘매일매일 자연의 편안함으로 감싸주세요’란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다.
이번에 5회를 맞는 네이처피크닉 캠페인은 지난 1~4 시즌을 통해 엄마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피크닉 장소 50곳을 제공해 편안한 나들이가 될 수 있게끔 했다. 또한 소풍을 다녀 온 후기를 엄마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하기스는 캠페인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 등을 통해 네이처메이드 기저귀와 아기물티슈, 피크닉 가방 등 다양한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프렌치버드 추출물 함유 로션 및 꽃 디자인이 적용돼 봄 분위기를 풍기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