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사랑 선물전’ 이벤트 실시
2016-05-02 11:00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삼성전자가 5월 한 달간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중ㆍ후반대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하고, TVㆍ세탁기ㆍ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무풍에어컨ㆍ냉장고ㆍ김치냉장고ㆍ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갤럭시 클럽’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월 7700원의 가입 비용으로 1년 후 잔여 할부금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와 액정 교체 할인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