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정식 출시
2016-04-25 15:04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역할수행게임(RPG)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사전등록자 100만명을 돌파하는가 하면 공식 카페 회원 수도 9만명에 이르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지적재산권(IP)이 만나 지금까지의 RPG 게임들과는 다른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200여 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PvP(플레이어간 대결)모드, 레이드, 길드전 등 디펜스 장르 특유의 재미를 지루함 없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적응해 즐길 수 있는 게임 시스템도 장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조석, 애봉이 등 웹툰 내 인기 캐릭터가 40여 종이 등장하는가 하면, 스테이지 구성, 스킬 연출, 사소한 네이밍까지도 웹툰의 디테일과 코믹한 개그요소를 반영하는 등 원작을 충실하게 게임으로 구현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정식 출시를 기념해 5월 9일까지 한 번이라도 결제를 할 경우 금액과 상관없이 4성급 조석 캐릭터를 지급하며, 게임 내에서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 100명 달성 시에 3만원 상당의 히어로 레전드팩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msmobile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구글플레이에 우선 출시되며, 애플앱스토어는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