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토리, ‘면역튼튼’ 출시..면역력 강화 기능 웰뮨

2016-04-18 15:2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라이프스토리는 웰뮨성분이 함유 된 건강기능식품 '면역튼튼'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웰뮨은 천연원료 빵 효모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으로, 체내 면역 시스템을 활성화 시켜주는 건강 기능성분이다. 특히 세계적인 바이오기업 Biothera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면역 증진 소재로 전세계 60여 개국에서 160종 이상의 제품에 사용되고 있다. 제빵 등에 사용되는 천연 원료인 효모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 할 정도로 안전성이 보장된 기능성 성분이다.

면역튼튼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들이 함유됨은 물론,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포도맛 츄어블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아연과 뼈의 유지와 형성, 칼슘과 인의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D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밖에 비타민C, 초유성분, 자일리톨, 해조분말(칼슘)의 4가지 부원료가 함유돼 있어 성장기 어린아이들에게 필요한 성분들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어린 자녀들의 경우 새학기를 맞아 낯선 환경과 새로운 친구들에 적응하느라 '새학기증후군'같은 스트레스를 받아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다"면서 "요즘 같은 환절기에 면역 건강 관리 차원에서 웰뮨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섭취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면역튼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