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예지미인 제주 천연원료 '나노섬유 마스크팩' 출시
2016-04-18 09:49
예지미인 마스크팩은 극세사 원조기업으로 알려진 섬유전문기업 웰크론에서 개발한 나노섬유, 우유섬유, 비타민섬유 시트에 청정 섬 제주의 천연원료로 만든 에센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예지미인 제주 동백 디에이징 마스크’는 제주에서 자생하는 동백씨에서 추출한 동백유가 함유돼 피부영양 공급과 탄력강화, 노화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초극세 나노섬유로 제작된 시트를 사용해 동백 에센스를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자극 없이 미세 노폐물을 제거 할 수 있도록 했다.
‘예지미인 제주유자 화이트닝 마스크팩’은 천연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제주유자를 사용, 미백기능이 뛰어나고, 유자에 함유된 리모넨 성분이 피부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트자체에도 비타민C와 비타민E 에센스가 적용돼 있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또한 마스크시트에 새겨진 유자모양의 패턴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라짐으로써 비타민 C가 흡수되는 현상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예지미인 제주 미네랄워터 보습 마스크팩’은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제주산 미네랄워터를 사용해 피부의 보습과 회복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 비타민C와 폴리페놀 함량이 큰 백년초를 더해 항산화와 미백, 주름개선 기능도 추가했다.
남성을 위한 마스크팩도 출시된다. ‘예지미인 제주 조릿대 영양 마스크팩’은 강한 생명력을 가진 제주 조릿대를 함유해 염증이나 알러지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고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보습 마스크팩과 마찬가지로 우유섬유로 제작된 시트를 사용해 자극이 적고 보습효과 또한 뛰어나다.
예지미인 마스크팩은 첨가물 자체를 나노섬유 시트 내부에 함유시켜 기존 제품에 비해 인체친화적이다.
웰크론헬스케어는 예지미인 마스크팩 모델로 탤런트 채시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예지미인 마스크팩은 5월부터 뷰티스토어 등 국내 유통망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중국, 홍콩 대만 등에도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