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AOA, 리얼리티 '채널AOA' 론칭
2016-04-08 08:26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은 ‘디지털 생중계’를 접목한 프로그램 ‘온스타일LIVE’를 론칭했다. 매주 수요일 MC 김영철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하는 ‘기부티크’에 이어, 매주 화요일 AOA 완전체가 함께하는 ‘채널AOA’를 선보인다.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전 멤버가 참여하는 ‘채널AOA’는 ‘장르 정복 리얼리티’라는 태그라인 아래 매회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AOA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20대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오피스 리얼리티부터, AOA만의 뷰티 습관을 공개할 뷰티 리얼리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AOA의 매력을 통해 20대의 일과 꿈, 우정,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방송 당일 AOA가 직접 참여한 5~8개의 클립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공개 되고, 오후 7시에는 tving과 네이버 캐스트를 통해 디지털 라이브로 선공개된 클립 영상을 보며 AOA와의 실시간 소통에 참여할 수 있다. 클립 영상의 조회수 순위를 나열해 깨알 같은 토크를 펼칠 예정이며, 이 순위는 생방송 문자 투표로 변경될 수 있다. 이어 자정에는 1등 클립을 만들기 위한 각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채널AOA’는 중소기업청과 대, 중소기업 협력재단의 지원을 받아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면서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돕는다. 오는 12일 오후 7시에는 디지털 생중계로 자정에는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