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콘셉트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소녀 감성 물씬

2016-03-21 00:06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OCEAN'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오마이걸 멤버 효정, 유아, 승희, 비니의 콘셉트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침대를 배경으로 소녀적 감성이 물씬 풍기는 풋풋하고 상큼 발랄한 비주얼을 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 유아는 여성적인 S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우월한 자태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다. 또 티저 이미지의 빈티지한 색감 속에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는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과 소녀적인 매력을 한 층 부각시킨다.

타이틀 곡 'LIAR LIAR'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복잡미묘한 순수한 마음을 핑크 빛 바다 위의 고래에 비유한 노래로 귀여운 소녀의 엉뚱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오마이걸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오마이걸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OCEAN'은 오는 2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수록곡인 B1A4(비원에이포) 진영의 자작곡 ‘한 발짝 두 발짝’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