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대중음악과 그림 경계 허물다…‘일러스트레이션 트랙리스트’ 화제

2016-03-18 09:22

[사진=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8인조 걸그룹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일러스트레이션 트랙리스트가 화제다.

18일 자정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OCEAN'의 일러스트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를 포함해 오마이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소녀시대 Lion Heart를 작곡한 션 알렉산더 (Sean Alexander), 데렌 스미쓰 (Darren Smith), 스웨덴 기타의 신 안드레아스 오버그 (Andreas Oberg) 등 북미 유럽의 작가들과 B1A4 진영, 작사가 서지음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참여, 오마이걸만의 차별화된 음악으로 완성도 있는 앨범이 탄생됐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는 파이를 비롯해 CJroblue, 정효천, 장우주, 김윤선 등 인기 일러스트레이터가 각 곡에 대한 영감을 얻은 이미지를 일러스트로 그리며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으로 추후 포스트 카드로 발매가 될 예정이라 주목을 끌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박하다! 오마이걸”, “일러스트 너무 예쁘다”, “소장하고 싶다”, “항상 새로운 오마이걸! 이번에도 기대 만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OCEAN’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