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라' 태민 "샤이니 키와 듀엣하고파"

2016-03-04 16:40

샤이니 멤버 태민[사진=MBC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민은 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샤이니와 솔로 활동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프레스 잇'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태민은 "무척 감사하다.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 정도에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성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 "준비도 많이 했고 더 멋진 면모를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쉬운 점들이 아직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클로이 모레츠가 개인 SNS에 태민의 무대 영상을 올린 것을 알고 있느냐'는 한 청취자의 질문에는 "클로이 모레츠 씨, 관심 있게 봐줘서 고맙고 앞으로 좋은 음악 들려 드릴테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다음에 밥 한 번 먹을까요?"라고 화답했다.

샤이니 멤버들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그는 '샤이니 멤버 가운데 한 명과 듀엣을 한다면 누구와 하고 싶으냐'는 질문에 "키와 하고 싶다. 키의 랩은 앙칼지면서도 개성 있고 멋있다. 키가 랩을 하고 나는 내가 잘할 수 있는 것들을 함께 한다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답했다.

자신의 앨범에 '벌써'라는 곡을 준 종현에 대해서는 "평소엔 장난기 많다. 연습생 생활까지 가장 오랫동안 본 멤버인데 일할 때는 좀 다르다. 일할 땐 프로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