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서기' 태민, 공식 팬클럽 '탬메이트' 첫 모집 "앞으로의 시간 기대해달라"

2024-05-08 14:31

[사진=빅플래닛메이드]
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홀로 서기에 나선 가운데 새 팬클럽명과 로고를 공개했다.

8일 정오 공식 사회관계망을 통해 공개된 태민의 공식 팬클럽명은 '탬메이트(TAEMate)'다. '태민(TAEMIN)'과 '친한 친구'라는 뜻의 '메이트(MATE)'의 합성어로 '태민의 가장 가깝고 친한 친구'라는 의미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탬메이트'라는 공식 팬클럽명과 함께 팬클럽 모집 기간이 명시돼 있다. '탬메이트' 모집은 1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항상 태민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태민의 가장 친한 짝꿍 탬메이트와 태민이 함께할 앞으로의 시간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태민은 2008년 만 14세로 데뷔한 뒤 샤이니 메인 댄서로 활약해 왔으며, 2014년부터는 '괴도(Danger)' '무브(MOVE)', '원트(WANT)', '길티(Guilty)등 대체불가한 솔로 앨범을 선보이며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최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전을 선언했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이 소속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