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쇼핑, 주가 재평가 시기 ‘매수'

2016-02-22 14: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KTB투자증권은 엔에스쇼핑에 대해 19일 “이익 하향안정화 구간으로, 주가 또한 재평가받을 시점”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7만원을 제시했다.

이남준 연구원은 “4분기 매출액은 1052억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4.4% 증가, 영업이익은 235억원으로 9.3% 늘었다”며 “의류 매출 비중이 낮은 탓에 아웃도어 판매가 저조했음에도 무난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실적이 늘어난 주요인으로 모바일 채널에서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마케팅 비용을 통제한 것을 꼽았다. 이는 외형성장보다는 비용통제를 통한 수익성 다지기로 전략 방향을 바꾼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이 연구원은 “자회사 하림식품을 통해 HMR(가정간편식)공장을 건설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하림식품은 연 매출 200억원, 2019년에는 500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는 엔에스쇼핑 매출액의 10% 수준이다. 또 “올해 백수오·메르스 등 악재에서 벗어나 기저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그동안 안정적으로 실적을 냈음에도 홈쇼핑 업황 침체로 인해 주가가 부진했으나 이익 안정화 구간에 접어들면서 엔에스쇼핑의 주가 또한 재평가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30일간 무료 수수료를 이용해 최대 3억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고,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또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고 상담전화(1644-8314)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22일 핫종목
- 엔에스쇼핑, 안랩, 케이티롤, 하츠, 이랜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