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천시자원봉사센터 - 한국자유총연맹인천시지부 업무협약

2016-02-19 10:49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사)인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석진)와 한국자유총연맹인천시지부(회장 이정희)는 지난 17일 인천시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기관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향상과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인천시자원봉사센터 - 한국자유총연맹인천시지부 업무협약 [1]


윤석진 이사장은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인천광역시지부에게 감사드리며, 요즘같이 혼란스러운 시기에 한국자유총연맹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기관의 상호협력적인 관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하였다.

이정희 회장은 “자원봉사센터의 전임회장으로써 이렇게 협약을 맺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사단법인으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됨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금은 어렵고 혼란스러운 시기인 만큼 여러기관과 단체가 하나가 되어 안정과 평화를 도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서로 원만한 협력을 위해 다함께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하였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사)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한국자유총연맹 인천광역시지부의 자원봉사활동 진행 및 자원봉사 관련 교육 등 제반사항을 지원하고 행사 및 일감 발생에 대한 논의 등 자원봉사 참여확산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